MY MENU

질문과답변

제목

지붕공사 대만족 입니다.

작성자
성준혁
작성일
2014.06.08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902
내용

대구 평통보쌈(본점) 지붕이 낡아서 개보수를 의뢰하던 중 가장 신뢰가 가는 금호지붕공사와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H업체, C업체 등 많은 곳에 의뢰를 해 보았으나, 고객 입장에서 가장 신뢰를 줄 수 있는 곳은 금호가 아니었나 감히 말해 봅니다.

이번 지붕공사를 의뢰하면서 무조건 저렴한 공사비용이 핵심이 아니라 좋은 자재, 숙련된 공사스킬, 책임있는 시공 등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고객 입장에서는 자재검수나 공사분야에 있어 비 전문가이기 때문에 해당 부분은 신뢰 하나로 믿고 맡기는 것이 전부 였습니다.    

이재환 지사장님께 모든 걸 맡기고 공사는 10여일 가량 진행 되었습니다.

공사가 완료된 모습을 보니 견적을 받고 상담을 받을 때 보여주신 신뢰 그 이상이었습니다.

좋게 맺어진 인연이 앞으로도 계속 이어지길 바라면서 글을 마칠까 합니다.

내 집처럼 공사를 진행해 주신 이재환 지사장님 및 직원분들께 다시 한 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 합니다.

항상 건승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0
0
  • 금호지붕공사

    감사합니다.

    저희 금호지붕공사를 믿고 공사를 맡겨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책임감 있게 공사를 마치신 부산,경남 대표 이재환 사장님 그리고 임직원 모두에게도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는 공사에 대한 문제가 혹시라도 있으면, 언제든지 말씀하여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9 년전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서울 대표전화 : 02-2209-2448